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정보

🏆 [리뷰] 아이폰 12 미니 링케퓨전 케이스 사용기 ( + 클리어 매트 & 스모크 블랙)

by blackb1rd 2021. 9. 12.
728x90
반응형
728x170

 

 

 

 

 아이폰 링케퓨전 케이스는 내가 아이폰se를 쓸 때 부터 사용했던 케이스로 가격이 저렴한 것은 물론 생폰과 가장 비슷한데 액정 보호가 잘 되어서 정착했던 케이스이다. 다만 한가지 단점은 바로 변색이었는데 그래서 se를 살 때는 항상 6개월에서 1년 주기로 케이스를 교체했었다. 아이폰 12 미니로 바꿨을 때도 아이폰이 오기도 전에 링케퓨전 케이스를 먼저 구매했는데 그 때 구매했던 케이스를 흐린눈 하고 살다가 드디어 새로 케이스를 교체했다. 이전에 구매했던 케이스는 클리어 매트로 뒷 부분만 매트하게 나온 케이스였는데 은근히 클리어보다 더 지저분해지는 거 같았다. 계속 버티고 버티다가 진짜 생폰보다 더 못생겨져서 이번에 스모크 블랙으로 새로 사봤다. 스모크 블랙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된 이유는 이전까지 쓰던 se는 화이트 색상이었는데 12 미니는 블랙으로 색상을 완전히 바꿔버려서 가능한 선택지였다. 

 

 

 

 

 

 글을 쓰는 시점은 처음 12미니 케이스를 구매한지 거의 11개월 만이기 때문에 링케퓨전 클리어 매트의 변색이 11개월 후 어떻게 되는지 알 수 있다. 

 

 

 

 위의 사진은 클리어 매트 색상의 11개월 사용 이후의 변색 사진이다. 솔직히 내 아이폰이 골드 색상이었으면 이정도 변색은 오히려 어울렸을 것이다. 지금도 se를 서브폰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se는 화이트 색상이라 그런지 거의 2년전에 구입한 링케퓨전 케이스를 그대로 쓰고 있다. 하지만 내 아이폰 12 미니는 블랙이기 때문에 저 변색이 진짜 안어울렸다. 그래서 내가 이번에 구매한 것은 스모크 블랙이다. 

 

 

 

반응형

 

 

 

 

 

 

 

 

 

 

 

 

 

 

 링케퓨전 케이스는 새 상품을 아이폰에 장착했을 때는 아무 문제가 없다. 문제는 항상 변색인데 지금 케이스는 너무 만족하기 때문에 과연 스모크 블랙은 변색이 어떻게 일어날지 궁금하다. 아마 변색이 눈에 띄게 될 때 새로운 후기를 작성할 수 있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