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국내 여행

☕️ [리뷰] 행궁동 카페 카페버로우 (Borough) / 수원 행궁동 도넛 카페

by blackb1rd 2021. 10. 7.
728x90
반응형
728x170

 

 

 

 

 

 노티드 도넛 쿠폰이 있어서 언젠간 광교 노티드 도넛에가서 도넛을 먹으러 가야겠다고 생각하고 있던 중 행궁동에 노티드 도넛이랑 비슷한 도넛을 파는 카페가 있다고 해서 방문해봤다. 처음 방문했을 때는 오후에 가서 한종류밖에 없었는데 그 다음에는 오픈하자마자 가서 원하는 맛을 모두 살 수 있었다. 만약 먹고싶은 맛을 구매하려면 오픈시간에 맞춰서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운영시간 : 월,화,금-일 13:00 - 18:00

휴무요일 : 수, 목요일

 

 

 

 

 

 

 

 

 

 

 

카페 콜링우드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다. 

 

 

 

반응형

 

 

 

 

 

 

 

 

 

 

 

내부는 크지 않은데 나는 테이크아웃을 할 거라 큰 상관이 없었다. 

보통 판매하는 맛은 우유생크림 / 누텔라크림 / 미숫가루크림 / 라즈베리크림 / 바닐라커스터드 / 옥수수크림 / 바나나푸딩 이 있다. 

 

 

 

 

 

 

 

 

 

 

테이크아웃을 하면 4개를 한 박스에 넣어준다. 

 

 

 

 

 

 

 

 

 

 

 

 

 

 내가 구매한 맛은 바닐라커스터드, 우유생크림, 바나나푸딩 그리고 라즈베리크림이었다. 솔직히 도넛이 노티드 도넛보다 신선한 맛이었고, 크림도 노티드 도넛이랑 거의 똑같고 완전히 다른 맛도 있어서 앞으로 노티드 도넛에 갈 일은 없다고 생각할 정도로 맛있었다. 내가 가장 추천하는 맛은 바닐라커스터드로 필링이 도넛에 가득 들어있어서 당 충전하고 싶을 때 먹으면 정말 딱이다.

 

 

 

 

 

 

 

 

 

 

 

 

위치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