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국내 여행

🏠 [국내 여행]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촬영지 / 수원 행궁동 우영우 김밥 촬영지

by blackb1rd 2022. 7. 15.
728x90
반응형
728x170

 

 

 

 요즘 넷플릭스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대한 관심이 심상치 않은데요. 한국 뿐만 아니라 많은 나라에서 1위를 차지하며 점점 인기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저도 매주 즐겨보고 있었는데 우연히 우영우 김밥집 촬영지가 제가 사는 곳 근처 수원 행궁동에 있다는 것을 알아냈습니다. 그래서 오늘 하루 시간을 내어 수원 우영우 김밥집에 직접 방문하여 인증샷을 찍고 왔습니다. 

 

 

 

 

 

행궁동 우영우 김밥

 우영우 김밥집은 수원 행궁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행궁동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이외에도 '그해 우리는', '경이로운 소문' 드라마 촬영지로도 이미 유명한 장소였습니다. 우영우 김밥집의 정확한 주소는 글 맨 밑에 지도어플로 바로 연결 되는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제가 방문했을 때 이미 김밥집 밖에 사람들이 많이 몰려있었고, 레스토랑 안에는 손님이 식사를 하고 있고, 밖에 있는 분들은 서로 김밥집 앞에서 사진을 찍기 위해 기다리는 중이었습니다. 

 

 

 

 

행궁동 우영우 김밥집

 

  경사가 진 곳에 있는 장소라 올라갈 때 힘들었는데 막상 가보니 이미 팬분들이 많이 사진을 찍고 있으셔서 이렇게 사람이 없는 사진을 찍기 위해 좀 오래 기다렸습니다. 아직 촬영이 다 끝나지 않아서 세트장이 보존되어 있는 것 같은데 나중에 기회가 되면 운좋게 촬영장면도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반응형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촬영지

 우영우 김밥집과 오른쪽에 보이는 한옥집 사이의 골목길이 우영우와 이준호의 퇴근길 촬영장소입니다. 최근 12화까지 보신 분들은 김밥집 뿐만 아니라 퇴근길을 찍은 골목길에서 인증샷을 찍는 것도 추억을 남기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김밥 촬영지

 

 사진찍고 내려가기가 무섭게 다른 팬분들이 방문했는데요. 혼자 독사진을 찍거나 저처럼 아무도 없는 인증샷을 남기기 위해서는 아주 더운 오후나 늦은 밤에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참고로 우영우 김밥 촬영지는 카자구루마라는 일식 레스토랑이기 때문에 실제로 김밥은 주문할 수 없습니다. 

 

 

 

 

 

우영우 김밥 촬영지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신풍로23번길 61 

카카오맵에 행궁동 카자구루마로 검색하셔도 찾으실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