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 정보

🏆 [리뷰] 아이허브 프로폴리스 추천 / 액상 프로폴리스 & 캡슐 프로폴리스 차이 ( + 프로폴리스 효능과 부작용 )

by blackb1rd 2021. 11. 10.
728x90
반응형
728x170

 

 

 

 

 

 벌써 5년 넘게 먹고 있는 프로폴리스가 있는데 아이허브에 거의 몇개월째 품절이었다가 다시 재입고가 되어서 구매했다. 재입고를 기다리다 못 참고 다른 사이트에서 액상 프로폴리스를 구매했는데 개인적으로 캡슐 형태의 프로폴리스가 나에게 더 맞는것 같아서 다시 재입고를 기다려서 구매했다.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프로폴리스 (Califonia gold nutrition) 는 아이허브 자체제작 상품으로 아이허브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캡슐 형태의 제품으로 가격은 240개에 18,905원이다. 

 

 

 

Y.S. 에코 비 팜스 50% 슈퍼 스트랭스 프로폴리스 (Y.S. eco bee farms)는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했다. 

액상 형태의 제품으로 가격은 30 ml에 13,500원이다. 

 

 

 

 

 

 

 

 

 

 

 

 

 

 

캡슐 형태의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프로폴리스는 위의 사진 처럼 생겼고, 양은 하루에 최대 4알까지가 권장사항이다. 프로폴리스를 먹는 가장 큰 이유는 프로폴리스가 천연 항생제이기 때문인데 그래서인지 프로폴리스를 먹는 동안은 비염이나 감기가 쉽게 걸리지 않는다. 

 

 

 

 

 

 

 

 

 

 

 

액상 형태의 Y.S. 에코 비 팜스 50% 슈퍼 스트랭스 프로폴리스는 특별히 냉장 보관하는 것을 추천하며, 하루에 1 티스푼을 권장량으로 추천한다. 액상의 경우 티스푼을 그대로 먹어도 좋고, 차에 넣어 먹는 방법도 있다. 개인적으로 액상형 프로폴리스는 이빨에 닿으면 쉽게 지워지지 않아서 나에겐 개인적으로 불편했다. 

 

 

 

 

 

 

 

 

 

 

프로폴리스 효능 

- 항산화 작용과 향균작용으로 피부미용에 좋고, 여드름 완화에 도움이 된다. 

- 천연 항생제 역할을 해서 기관지염증 특히 비염을 없애는데 도움이 된다. 

- 면역력을 강화해서 암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 

 

 

프로폴리스 부작용 

 프로폴리스는 화분이 섞여있기 때문에 꽃가루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이나 체질적으로 맞지 않는 사람은 미열이나 두통 심한 설사를 동반할 가능성이 있다. 

 

 

 

프로폴리스 복용법

프로폴리스는 공복에 먹었을 때 가장 흡수력이 좋으므로 아침식사전 공복에 복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